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내돈내산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구매리뷰

by SB PAPA 2022. 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미사니 파파입니다.

오늘은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요녀석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요즘 서현님이 빨간물~빨간통이라는 다이어트 모델로 활동중이신데요.

저도 다이어트를 365일 하는중이라~ㅋㅋ

이런 제품에 관심이 참 많습니다.

인터넷에서 요즘 하도 많이 보여서 저도 한번 제 돈 주고 구매해 봤습니다.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하나는 빨간물~액상 타입과 하나는 알약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물은 자주 마실 수 있을까?! 란 생각을 하니 알약 타입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알약으로 구매 했습니다.

 

 

다이어트 케어~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제발 도움이 되 길 희망합니다~ㅎㅎ

 

사실 저는 다이어트 약같은걸 맹신하지는 않습니다.

왜냐면~ 몇가지를 구해서 먹어 봤는데요.

그닥 크게 도움이 안되더라구요.

그 몇가지 정보는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1일 2정 자기전에 먹는걸 권하더라구요.

정말 웃긴건 제가 이걸 구매하고나서 안사실인데~저희 아내님이 요걸 이미 복용 중이시더군요~

아니 왜 이런거 사는걸 공유안하는 건지 참!!

그래서 중복 구매가 된거죠~ㅋㅋ

 

이렇게 알약으로 담겨 있고 1통에 60정이 담겨있습니다.

2개씩 먹으면 딱 1달 치네요~

가격은 요즘 행사들을 많이해서 조금씩 다른거 같습니다~저도 행사할때 구매한거라~

1통에 3만원 언더로 구매한것 같습니다.

 

알약이 좀 특유에 냄새가 있어요.

입에다 먹고 물을 마시는 짧은 시간에~좀 머라고 할까?!

표현하기 어려운 향이 느껴지는데 그닥 복용에 문제가 되는건 아니애요~

 

집사람은 전와 다르게 꾸준하게 홈트를 하는 분이라~조금의 효과는 있는것 같지만

운동안하고 쉽게 살이 빠진다면 좋겠지만~ 어디 그게 쉽나요~

노력하는 만큼 돌아오는게 아닐까 싶네요~ㅎㅎ

 

저는 현재 이걸 복용하고 먹고싶은거 다 먹어도 더이상 몸무게가 늘지는 않고 현상 유지하고 있구요.

그런걸로 보면 운동까지 겸하면 살이 어느정도 빠질것 같다고 생각은 드네요.

 

다이어트약이 오히려 먹고싶은걸 더먹게 해주는 방패가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때도 있답니다~ㅎㅎ

먹고싶은거 먹고 요거 먹으면 되지~ㅎㅎ

 

새해에는 핫한 요 콜레올로지 열심히 먹어가며 운동을 해서 추가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로 따지면 그닥 비싸지않은 제품인데 효과까지 크다면 최고일것 같습니다.

 

Have a Nice Day~
22.02.03 SANI BOMI PAPA Stor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