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스타필드 맛집 설어정

by SB PAPA 2022.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입니다.

오늘은 직장동료들과 안성스타필드에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모임도 못하다보니 오랜만에 동료들과 즐거운 저녁식사를 했네요.

제가 방문한 안성스타필드 내에 위치한 식당 설어정입니다.

스테이크와 카레 돈까스을 제공하느 식당입니다.

이렇게 매장이 있고요.

푸드코드 형태로 음식은 테이크 아웃하고 좌석은 내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꽃가루가 아니라면 야경을 보면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았는데 내부에서 먹었습니다.

설어정은 안성 스타필드 2층에 있는 매장이애요.

 

 

매장앞에 비치된 메뉴판이애요.

그림이 없어서 아쉬울 것 같아 설어정 홈페이지에서 사진좀 공수해 왔습니다~ㅎㅎ

 

출처: 설어정 홈페이지 메뉴

이렇게 먹음직 스런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고하네요.

 

오늘제가 선택한 메뉴는 설어정의 강력추천 메뉴~위에 메뉴판 보시면 강력 추천이라고 적인 녀석이있습니다.

점보 스테이크 콤보 한상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좀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모처럼 먹고싶어서~돈좀썼네용~ㅎㅎ

 

간단하게 점보 스테이크 콤보 한상 음식소개 해드릴께요~

사진 맨왼쪽 부터 매실차 -> 옥수수스프 ->와사비 -> 스테이크소스 -> 계란밥

사진 아래로 살치살 스테이크 점보라서 2덩이 그리고 우동입니다.

 

옥수수스프 먼저 먹었구요.

아주 고소하니 맛있는 스프였습니다.

 

우동은 미니사이즈 인데 미니인게 아쉬울 정도로 맛이 괜찮았어요.

간도 딱 좋고 국물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애정하는 계란밥~ㅎㅎ

계란을 제가 많이 좋아해서 설어정의 계란밥은 반숙에 소금이 적당하게 뿌려져 그냥 밥만 먹어도 간이배어 맛있었구요.

노른자 터트려서 먹으니 고소하고 스테이크하고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살치살 스테이크입니다.

저는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어요.

굽기를 미리 말하지 않으면 미디움으로 구워서 제공한다고하니 저처럼 주문시에 미리 말해주시면 됩니다.

먹음직스럽게 보이시죠?! 네 맛있었습니다.

육즙도 많았고 고기질도 괜찮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간만에 퇴근후 안성스타필드에 들려 저녁을 먹었는데 참 코로나로 우리가 함께하지 못한 일상에

보상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다들 코로나 중증율이 낮아지다보니 많은 분들이 야외 활동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그래도 코로나를 우습게 볼때는 아니라고 하니 아직 걸리지 않으셨다면 끝까지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도 아직 걸리지 않았지만 저희 처가식구나 친가식구들 그리고 직장 동료들까지 주변에 걸린분들이 참 많습니다.

다들 잘 이겨내서~ 잘지내고 계시지만 건강한게 최고이니 항상 개인위생에 신경쓰시면 좋겠네요.

그럼 맛있는 식사에 도움이되시길 바라면 오늘 파파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