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후라이드 + 슈퍼슈프림양념 두마리세트 리뷰

by SB PAPA 2021.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에 먹은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주문한 후라이드 + 수퍼슈프림양념치킨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은 제가 초등학교때~나온 브랜드 치킨입니다.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도 운영되고 있다는건 그만큼 맛이 있다는 얘기고
많은 분들이 찾아서이지 않을까 싶네요.
제 또래에 서울에 사셨던 분이라면 이도령 양념치킨과 요 처갓집 양념치킨이 처음생겼을때
진짜 동네에서 최고의 치킨집들로 인정받던~곳들이었습니다.

오산에서도 우연찮게 어릴때 먹던 치킨맛이 그리워 찾았던 곳인데 정말 맛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내돈내산 리뷰

처갓집 양념치킨 후라이드 + 슈퍼슈프림양념 1+1 세트

오산 고현점

오산맛집 고현점 처갓집양념치킨의 메뉴판입니다.
제가 여기서 먹어본 메뉴는 와락간장치킨/후라이드치킨/기본양념치킨/슈퍼슈프림양념치킨입니다.
저희 가족은 아이들도 있다보니 치킨같은 경우 후라이드와 기본 양념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오늘 주문한메뉴는 5번세트 후라이드 + 슈프림양념 치킨 되시겠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두마리 세트의 가성비를 느끼기 충분한 양입니다.
왼쪽이 후라이드~ 오른쪽이 슈프림양념치킨입니다.

치킨무~하고 후라이드 에 찍어먹을 소금을 줍니다.
저 소금 하나가 레트로 감성을 흠뻑 자극하네요~ㅋㅋㅋ

콜라~ 없어용?! 아니 업소용~!! ㅋㅋ(아재개그 죄송합니다. ㅋ)

이렇게 따로따로 구매한다면~콜라도 없이~34000원 되시겠습니다.
하지만 두마리세트로 주문하면~23000원에 가성비가 아주 휼륭합니다.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후라이드 색깔만 봐도 맛있음이 느껴집니다.

요건~오늘의 주인공~양념치킨의 대가~ㅋㅋ 수퍼슈프림 양념 치킨입니다.
처갓집치킨의 기본 양념에 저 하얀 마요네즈?! 소스가 아주 맛있는 양념맛을 선사합니다.
기본 양념치킨도 먹어 봤지만 진짜 처갓집은 수퍼슈프림이 최고 맛있습니다.
모 때깔도 장난 아니네요~

역시 후라이드~잘합니다. 바삭하고 가슴살인데~퍽퍽하지 않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육즙이 가득합니다.~^^


슈프림양념치킨~진짜 말해서 머합니까!
진짜 핵꿀맛입니다.


치킨에는 밥아니겠습니까?! 치밥!
저는 어렸을때 아버지가 항상 치킨하고 밥을 같이 드셔서 정말 맛있는 조합으로 알고
20대까지~다들 치밥을 먹는지 알았는데요.
치킨에 밥먹는 친구들이 거의없더라구요~ㅋㅋㅋ
저희 아버지가 미식가이시긴 합니다~ㅎㅎ
그래서인지 치킨은 밥하고 먹어야 정말 맛있는것 같습니다.
슈프림양념하고도 치밥이 잘어울립니다.
맛있습니다.

치킨무가 빠질수 없겠죠~새콤 달콤하네요.

이번에는 소금에 찍어서~

굿입니다~소금이 아주 짜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가성비와 맛에 만족도가 높은~치킨~!!
오산맛집 처갓집양념치킨을 고현점에서 먹어보았습니다.
역시는 역시! 입니다.

위 영수증에 가격은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한 금액이구요.
테이크아웃 현금결재시~2천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고하네요.
배달로 받는 경우 지역별로 배달료가 다르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매일 맛있는 음식을 가족과 즐기는게 가장 행복한 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같이한다는 것에 감사하게 되는 하루였지 않나싶네요.
요즘 아침 기온이 2도까지 떨어지면서 바람도 많이 불어 매우춥습니다.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 S.B PAPA 맛집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Have a Nice Day~
1111 SANI BOMI PAPA Stor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