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회 맛집 포장 전문 오션프랜즈 도매 회센터

by SB PAPA 2022. 5.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오산에 새로생긴 회 센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운동하러 다니던 코스에 못보던 회 센터가 생겼더라구요.

회를 무지좋아하는 아내님 회먹고 싶다길래~이참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산 회센터 이름은 오션프랜즈 

이름이 회센터 느낌보단 워터파크~이름 같아서~ㅋㅋㅋ

 

일단 건물이 무지커서 들어가면 굉장히 넓을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주문을 하는 공간은굉장히 좁았어요.

 

 

메뉴판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해놓아 보기 편했구요.

키로당 얼마라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여기 일하시는 직원 분들이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우리는 멀먹을까~고민하다가 모둠회를 주문했어요.

주문할때 모둠회에 어떤 횟감이 들어가는지 물어 봤는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모둠회 대자 50,000원(3~4인)

광어/우럭/도미/농어 이렇게 였던거 같아요.

모둠회에~도미라~도미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는거 같아요~

도미가 비싼 생선이라 사실 자주 못먹고 그간 먹어봐야~광어 우럭~연어~정도였는데

도미가 들어간다니~혹해서 모둠회로 구매를 했어요.

 

매운탕 거리는 달라고 하면 공짜로 주시구요.

매운탕 야채가 필요하거나 쌈 채소가 필요하시면 이렇게 준비되어있으니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고나면 2층으로 올라가서 대기하라고 안내해 주세요.

위에 올라가니 여기는 공간이 넓습니다.

이것 저것 구경좀 하고~있는데 직원 분께서~오션 프랜즈 밴드가 있는데 밴드 가입해 주시면 연어 서비스를

주신다고하여~ 바로 가입해서 연어도 서비스 득템했습니다.

오산 오션프랜즈 회 맛집 밴드가입하고 받은 연어 서비스~^^

오징어 숙회도 팔고 있었구요.

여러가지 맛으로 만들어진 먹태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맥주안주로 참 좋을것 같네요. ㅎㅎ

매운탕에 넣는 야채와 회를 싸먹을 쌈채소도 이렇게 담아서 판매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회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구매하고 함께 먹으면 좋은 것들을 잘 준비해둔 오션프랜즈 오산 회 맛집!

 

그러고보니 횟집에서 주는 잡작한 초장이 없더라구요.

팽겨주시는걸 잊은게 아니고 원래 안주시는거 같아요~ 요건 잘모르겠지만 초장이 가성비가 좋은것 같으니 초장은 없다면 사시는걸로~하시죵~^^

 

회를 먹기 전이었지만 오산에 오션프랜즈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 연어도 받으니 기부니가 너무 좋아

먹기도 전에 회가 맛있는거 있죠~ㅋㅋ

 

이렇게 모둠회와 매운탕거리 그리고 매운탕 야채를 포장을 해서~집에도착~!!

매운탕 생선이 연어였는데 제법 살이 많고 양도 아주 넉넉하더라구요.

꼭! 매운탕 달라고 하셔서 꼭! 챙기셔요~ㅎㅎ

 

모둠회 양이 가격대비 아주 많았습니다. 5만원에 정말 푸짐하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도미가 비싼 생선이라 조금 들어갈 줄 알았는데~생선별로 적당히 비율 맞춰서 양이 만족스럽습니다.

회가 얇지않고 도톰해서 식감도 아주 좋았네요.

때깔보소~도미가 진짜 맛있었습니다~아 또 먹고싶어지네요~^^

 

이렇게 도미회를 초장에 찍어서 한점 먹어봤습니다.

진짜 달고 쫄깃하고~너무 맛있었습니다.

오산 회 맛집 오션프랜즈 대박이네요.

다른 광어 우럭 농어도 아주 맛있어어요. 정말 신선하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

 

매운탕 야채를 넣고 집에 있던 콩나물과 두부도 넣어서 끓여주었는데 매운탕 양념 두개 다털어 넣고 마늘 한스푼

다시다 한스푼 넣어주니 머 두말할꺼 없습니다.

밥 두공기 먹었어요~ㅎㅎ

오산 매운탕 맛집입니다.

 

연어라 기름지고 고소하니 일품이었구요.

살도 너무 부들부들 맛있었습니다.

간만에 회로만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거 같아서 오션 프랜즈 너무 좋았습니다.

거리두기가 풀리긴 했지만 아직도 코로나로 식당도 가기가 좀 꺼려지는데 이렇게 포장해서 먹으니 너무 좋았네요.

스끼다시는 없지만 그대신 신성한 회로 배부르게 먹으니 더욱 좋은거 같았어요.

 

네이버: 오션프랜즈 위치 및 정보

오산 오션프랜즈는 밴드가입하면 매일 회하고 각종해산물의 가격을 알아볼수 있어 좋았네요.

오산에서 신선한 회를 싸게 많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마 만족 하실 겁니다~^^

저희는 단골찜~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