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59쌀피자 반미터 피자 리뷰

by SB PAPA 2022.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인데 출근하는 날이여서 퇴근후 저녁을 무얼 먹을까 고민중에~

지인에게 선물 받은 배민 상품건으로 주변 맛집 검색으로 안먹어본 피자에 도전해 봤습니다.

 

오산 피자 맛집 59쌀피자 반미터 피자 리뷰

 

일단 평이 좋아서~그리고 집과 거리가 가까워서 방문한 59 오구쌀 피자입니다.

매장 외관 사진이구요.

 

피자 종류가 아주 다양했어요~

 

59쌀 피자는 피자스쿨과 동일한 가격대에 피자집인걸로 알고 있구요.

저희는 아시겠지만 피자헛을 제일 많이 이용하는데

멀먹을까 알아보던중 여기 반미터?! 피자라는게 있더라구요.

요녀석인데~하프&하프 머 이런 느낌인데 네모난것이 비주얼 적으로나 사이즈적으로

오늘따라 호기심을 굉장히 자극하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저희가 주문한건 인기있다는 베스트 피자 반미터 네가지?! 사가지?! 아닙니다. 네가지애요~ㅎㅎ

배민 어플로 반미터 4가지 피자를 주문하고 내부에 들어갔어요.

내부사진도 찍어 봤습니다. 

매장이 아담하고 깨끗했어요.

7시에 주문했는데 도착시간은 7시 15분 사장님께서 주문이 밀려서 15분정도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다고 하셔서

좀 기다렸네여~ 주말이다 보니 주문이 많은 것 같았어요.

정확히 7시 35분에 피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많이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인사해주셔서~감사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아내님과 우리 사니 보미 서둘러 뜨거울때 피자는 먹어야 맛있는 법이니~집합집하~~~~ㅎㅎ

포장 박스는 ~음~~~머랄까?! 좀 더 디자인이 세련되면 ~ 좋겠다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머 피자가 맛있으면 되는거죠~ㅎㅎ

사이즈는 50cm 반미터 맞는거 같습니다.

 

오산 59쌀피자 반미터 피자 개봉박두~ㅎㅎ

왼쪽부터 포테이포 피자 -> 감자말이새우 피자 -> 페퍼로니새우피자 -> 고구마무스피자

이렇게 4가지 피자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비주얼과 사이즈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ㅎㅎ

 

오산 59쌀피자 고구마무스피자

 

오산 59쌀피자 통새우피자

 

오산 59쌀피자 감자말이새우피자

 

오산 59쌀피자 베이컨포테이토피자

 

​이렇게 4가지 피자를 맛보았는데요.

피자 도우는 오산 59쌀피자에 특징이 흑미도우를 사용하는거더라구요.

그리고 반미터 피자의 도우는 씬피자라고 봐야 할 듯해요.

도우가 얇고 바싹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이즈가 굉장히 크지만 팬피자와는 다르게 한판을 다 비웠다는거~ㅎㅎ

피자허에서 라지시키면 2조각정도 남는데~ 59쌀 반미터피자는 다먹었어요.

 

맛은 다양한 피자를 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제입맛에는 맛에 점수를 준다면~ㅎㅎ

 

1위 통새우피자 -> 2위 베이컨감자 -> 3위 감자말이새우 -> 4위 고구마무스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매일 피자헛만 이용하다가~ 다른 브랜드의 피자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고유 브랜드들 마다~맛이 다양하다보니 개취입맛으로 본다면~ 아직까지는 우리 가족은 피자헛이 1위인듯하네요.

 

토요일 저녁~비주얼과 다양한 맛으로 오산 59쌀피자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맛집 리뷰로 인사드릴께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