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맛집 명량핫도그 폭탄치즈 세트 리뷰

by SB PAPA 2022. 6.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오산 맑음터공원 나들이 갔을때 포장해서 먹었던 핫도그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저희 가족이 가장 애정하는 간식중에 요 핫도그를 빼놓을수가 없는데요.

핫도그하면 저희같은 40대들은 옛날 어릴적에 동네에 포장마차같은 분식집에서 파는 설탕 잔뜩 묻은 핫도그에 캐찹뿌려먹으면 진짜 최고의 간식이었습니다.

초등학교 5~6학년때 가격이 100원정도 했던거 같네요.^^ 아주 옛날사람이죠?! ㅋㅋ

요즘 그런 추억을 소환해주는 핫도그가 바로 명량핫도그입니다.

 

메뉴판 잠깐 보실까요?!

명량핫도그가 처음 나왔을때 우리가 추억하는 핫도그가 1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되어~정말 가성비에 놀라고 맛에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어릴때 100원에 먹던 핫도그에 10배가 올랐네요~ㅋㅋㅋ

그땐 방에 굴러다니던 10원짜리 50원짜리 동전도 가게가면 먹을것들을 살수 있었는데 시간이 아주 많이 흘렀네요.

명량의 기본 핫도그도 500원 올라 이제 1500원입니다만 그래도 최고의 가성비와 맛은 보장하는 것 같습니다.

전 명량 핫도그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기본 핫도그와 감자핫도그애요.

오늘은 우리 아내님과 보미사니가 좋아하는 치즈폭탄을 주문해 봤습니다.

이제 핫도그의 메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말 다양해 졌네요

혁신적이라고 ?! 해야 하나?! ㅋㅋㅋ

 

이제 떡볶이까지 판매하더라구요.

핫도그를 짤라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거 같은데 다음에 로제떡볶이를 먹어보고 싶다는 아내님의 뜻에따라 추후 떡볶이 리뷰도 하겠습니다.ㅎㅎ

 

와우~비주얼 보이시나요?!

핫도그에 설탕은 무조건 기본입니다. 추억소환~ ㅠ,.ㅠ 완료~감동

폭탄치즈 세트 구성은 

감자통모짜, 고구마통모짜, 모짜맵구마, 통모짜, 모짜체다 요렇게 5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세트금액은 14300원인데 개별 메뉴로 구매하면 14500원 200원 할인~이네요~ㅎㅎ

 

봐도봐도 안맛있으면 사기입니다.

 

소스도 폭탄서비스입니다.

기본 케찹을 빼고도 정말 많은 소스를 제공해주네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감자 핫도그입니다.

전 사실 치즈보단 오리지널 소세지 버전이 좋지만 오늘은 치즈로~ㅎㅎ 먹어보겠습니다.

 

칠리소스를 뿌려서 한입~굿!

 

요건 고구마통모짜 애요~

감자만 먹어봤는데 고구마는 오늘 처음입니다.

고구마도 맛있는데~ 전역시 감자가 최고인것 같습니다~ㅎㅎ

 

오늘 소스중에 요~ 옥수수마요소스 제일 맛있었습니다.

요녀석은 모짜체다치즈 핫도그인데 완전 맛있더라구요.

요게 치즈 폭탄이라는 닉네임과 아주 걸맞은 녀석아닌가 싶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쭈욱~늘어나는 재미까지 아주 아이들도 신났습니다.

 

요 소스는 체다치즈 소스인데 맵콤하면서약간 달달~치즈라고 느끼할것 같았는데 의외로 맛났습니다.

오늘은 나들이 간식으로 명량 핫도그를 리뷰해 봤는데요.

추억이 있는 간식인만큼 맛도 맛있도 가성비가 뛰어난 맛집중에 맛집 아닌가 싶네요.

오산에도 명량 핫도그 처음 생길때는 많은 곳들이 있었는데요.

 

현재는 저희 집에서는 오산역점이 가장 가까운 매장입니다.

항상 친절하고 맛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주말에 나들이 계획이 있으시다면 명량핫도그 사서 놀러가보세요.

핫도그가 호불호가 그렇게 쎄지않아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오늘의 맛집 리뷰 명량 핫도그 치즈폭탄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