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맛집 일평집 해물탕 꼬막비빔밥 리뷰

by SB PAPA 2021.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 입니다.

오늘은 진주맛집 일평집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진작에 얘기드렸지만 아내님과 친정식구들은 해물파애여~ 진주가서 고기파들은 힘도못썼습니다. ㅠ,.ㅠ

다수가 해물을 머자고 하니~사천맛집을 검색해 평이 좋아 알게된 집애요.

 

가게 외관이구요

 

가게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한 8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구요.

저기가게 옆으로 골목이 있는데 그아래로 내려가면 주차할곳이 많이 있습니다.

주차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사장님께 주차문의하면 알려주십니다~

 

가게 내부애요~입니다.

아주 넓지는 않은데~그렇다고 좁지도 않은 사이즈애요~^^

 

요건 메뉴판이구요.

저희는 해물탕 중자 하나와 매운대왕가리비찜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이 나왔는데 배고파서 유자 셀러드하고 어묵볶음을 먹어 버렸네요~ㅠ,.ㅠ

 

요건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간장새우애요~

요거 신메뉴 준비중이시라며~ 한번 맛봐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새우가 싱싱하고 비리지도 않고 간도 적당하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해물탕 중자 대령이요~ㅎㅎ

일단 바닷가라서 그런지 해물의 싱싱함을 논하는건 의미가 없을 정도로 모두 싱싱합니다.

양은 일반적인 중자정도애요.

신선한 해물의 퀄리티가 아주 높은 느낌으로 만족했습니다.

 

숨어있던 오늘의 시그니처~ㅋㅋ 송이버섯 일평수산 PPL 등장~ㅋㅋ

 

요사진 하나로~싱싱함을 전해드립니다.

퐉퐉! 신선함이 느껴지시지 않습니까?! ㅎㅎ

 

대왕가리비찜을 주문했다고 했습니다만~ 처제들 테이블에 가리비찜을 놓았는데요.

이건머~세상에 거짓말 안하고 나오자마자 5분도안되서 가리비찜 순삭!

가리비가 엄청 컸는데 사진도 못찍고 ㅠ,.ㅠ

순삭했네요. 아마 처제가 사진을 가지고 있을것 같은데 추후에 가리비 찜사진을 업데이트 해드릴께요.

가리비가 얼마 안된다느니~ㅠ,.ㅠ 이러구들 있으니 ㅠ,.ㅠ

무섭다~진짜~

 

제 테이블에 해물탕은 끝까지 사수했습니다~ㅋㅋㅋ

국물도 얼큰하고 아주시원해서 좋습니다.

밑에 콩나물도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맛으로는 흠잡을때 없이 시원하고 맛있는 해물탕이었습니다.

해물은 모두다 신선신선~!!

 

그리고 요거요거~꼬막 비빔밥! 꼭 드세용~요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꼬막비빔밥에 들어가는 특제간장양념소스~굿! 맛있어요.

 

왼쪽에 마요네즈와 매운소스는 가리비용 소스거든요. 오른쪽은해물탕 기본 간자와사비 초장인데

해물드시고 남은 요소스들로 꼬막비빔밥에 같이 넣어드셔보세요.

 

ㅋㅋ기본도 맛있지만 새콤한 맛이 없어서 초장과 마요네즈를 반스푼씩 넣어서 비볐더니 아주끝장납니다.

해물탕 국물과 함께 하세요~그리고 해물탕에 콩나물도 비빔밥에 넣어서~비벼주시면~맛도 좋고 양도 늘어나는

신기한?! 경험을 하실 겁니다~ㅋㅋ

솔직히 이렇게 꼬막비빔밥을 먹고나서 너무 만족하다보니

사장님께 전수해드리고 싶었음~진심!

 

 

자이렇게 오늘은 진주여행에 2번째 맛집인 일평수산 일평집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해물이 신선하고 음식맛이 좋았습니다.

가게 내부 촬영을 반대쪽을 못했는데 음식나오는곳에 현수막으로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라는 문구를 걸어두셨더라구요.

그만큼 사장님께서 가게 운영에 열정적이신 것 같았습니다.

아그리고 일평집은 TV출연도 했던거 같더라구요.

진주에 가실일이 있다면~

싱싱한 해물을 맛보고 싶다면~

삼천포~공원에 있는 일평집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S.B PAPA의 오늘 맛집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Have a Nice Day~
1124 SANI BOMI PAPA Stor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