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로봇청소기 클리엔T24 내돈내산 찐 후기

by SB PAPA 2023.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스토리를 등록합니다.

무슨놈에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흘러가는지 23년도 한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20평에 살다가~이번년 초대 34평으로 이사하면서 넓은 공간을 청소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다보니 너무 힘들고 지쳐서 청소하는날만 되면 예민해가지고~ 꼬라지 부리는 저를 위해 큰맘먹고 로봇 청소기 하나 구매하고 싶어서 이곳저곳 쇼핑을 해보았는데요.

 

가격이 너무나 비싸더라구요. 처가집 장모님께서 ㄹㅂㄹ청소기를 사셨다고하셔서 가서 보기도 했고 근데 가격이 ㅎㄷㄷ 150만원 정도하더라구요.

그거 살 엄두가 나지않아서 부러워만 하고 있던 찰나에 쿠팡에서 파격 행사를 하는 클리엔T24를 알게되었습니다.

 

 

 

요즘 물걸레 자동 세척?! 기능까지 들어가 있는것들이 많은데 실제로 처가에 있는 로봇청소기가 물걸레에서 냄새가 나더라구요. 

클리엔T24 상품소개를 보면 살균수 청소기능이 있더라구요.

물을 담아놓으면 그물을 오래 놔두면 세균이 번식하고 또 그물로 바닥청소를 하면 바닥에 세균이 생긴다고하더라구요.

 

일단 저는 처가집에 고가의 로봇 청소기를 이미 경험하고 청소에 대한 만족도를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물걸레 자동행굼 건조는 그닥 필요하지 않다는데 동의하고 클리엔T24가 청소 성능만 좋다면 구매하자 라고 생각했어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한 꼼꼼하다?! 보니~?! ㅋㅋ 저말 폭풍 검색을 다해 봤고요.

이미 로봇 청소기에서 이렇게 인정 받았다면 믿어볼만 하겠다 생각해서 구매해 버렸습니다.^^

 

출처: 쿠팡 클리엔T24

 

상자받자마자 흥분해서 사진도 안찍어서 ㅠ,.ㅠ 사진좀 퍼왔습니다.

요렇게 박스에 구성품들이 잘 도착했습니다.

상품 설명서가 아주큰 종이로 설명되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요건 살품 스펙인데~물걸레질도 480회 센서는 43LDS센서~ 더마음에 들었던건 A/S 기간이 다른곳은 1년인데 2년이더라구요.

자자~이제 설명은 이만하고 그럼 진짜 좋냐?! 어떠냐?! 그래서 어떻타는 거냐?! 이게 궁굼하시자나요?! ㅎㅎ

 

 

저는 거실에 이렇게 설치를 했어요.

처음 받았을때 이거 어떻게 사용하지?! 어렵지 않나?! 멀어떻게하는지 몰라서 한참 설명서를 읽었는데요.

그냥 설치해주고 청소 시작을 하면 알아서 집구조를 청소하면서 자동 스캔하고 도면화 하더라구요.

클린엔T2 어플에 다뜹니다.

완전 신기방기요~ㅎㅎ

 

요게 저희집을 클리엔T24가 스캔한 도면입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클리엔T24가 움직인 곳이 하얀색 줄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꼼꼼해 보이죠?! 근데 이것보다 더 디테일하게 청소를 할 수 있는 정밀모드가 있더라구요.

물분사나 흡입력청소모드등 다양하게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청소를 해보니 일반모드로만 진행해보 정말 깨끗합니다.

저는 클리엔을 사고 정말 너무큰 충격을 받았어요. 왜이렇게 힘들게 일주일에 1번 대청소를하고 매일매일 지저분하다고 가족들과 싸워야 했는가?! ㅠ,.ㅠ

 

이젠 요녀석 클리엔T24 하나로 정말 깨끗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 이녀석의 활약상을 잠깐 감사하시죵~ㅎㅎ

 

어플로 원터치 청소를 누르게되면 청소시작이라고 말하고 청소를 시작합니다.

 

청소기 흡입력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로봇청소기의 매력은 외출시에 돌려보는거 아니겠습니까?!

외출하고 들어오니 정말 놀라웠습니다.

정말 깨끗했어요. 물론 롯봇청소기가 아주 구석 모소리까지 안닫는 부분은 모든 제품이 동일하니 그것까지는 이해하고 정말 깨끗했습니다.

 

청소기 본체를 오픈하면 이렇게 먼지를 저장하는 곳이 있습니다.

 

당연히 분리되고요.

청소가 끝나면 스테이션으로 복귀해서 먼지를 자동으로 싹 빨아들이 더라구요.

흡입하는 소리가 좀 크긴하지만 말끔하게 비워진걸 보면 흡입력이 굉장히 좋다는 거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요기로 먼지가 들어갑니다. 

 

 

그냥 정말 기특한 녀석이라고 밖에는 설명이 안되는 녀석입니다.

정말 이녀석때문에 청소시간이 너무 단축되어서 그시간에 쉴수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청소기를 아내님이 돌려주세요.

클리엔T24가청소를 잘할 수 있게 장애물들을 최대한 올려주고 물걸레 빨아서 살균수 물보충해서 청소시키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니 무선 청소기 사줘도 안하던 청소를 매일해주네요.

 

제가 서두에 말쓰드린대로 처가집에 있는 고가의 로봇청소기와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습니다.

로봇 청소기 구매를 고민중이시라면 클리엔T24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고민하는 시간은 줄이고 놀라운 청소의 세계를 즐겨보세요~ㅎㅎ 진짜 신세계입니다.

 

오늘은 큰맘먹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로봇 청소기 클리엔T24 자랑질 좀 했습니다.

정말 살기 좋은 세상이 되었다고 느껴지네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올께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