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품질좋은 마트킹 리뷰

by SB PAPA 2022.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중소형 마트 마트킹 수원 안녕점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제가 마트킹을 안건~장모님 때문이었는데요.
오산 집에서도 먼 수원까지 마트킹을 다녔으니 말다했죠.
사실 마트킹에 최대 장점은 농축수산물의 신선함에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인데 과일행사로 참외가 아주 넘처나네요~^^
마트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트마다 저렴한 상품들이 다 다르 듯 가격의 저렴함은 기준에 따라 다르다느걸 참고해주세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오늘은 골드키워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시식코너도 준비해두셔서 먹어봤습니다~ㅎㅎ 맛있습니다.

참외도 작은 편은 아닌데 행사중이네요.
저희도 참외는 너무 좋아하는 지라~9개 구매했습니다.
참외 맛있었어요.

여기 마트킹은 농산물이 아주 싱싱합니다.
가격은 농수산물 식자재 마트 보단 좀 비싼듯 하지만 품질 자재가 좋다보니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제가 마트킹에서 제일 애정하는 코너는 축산물 코너애요.
회사에서 코로나로 회식이 금지되어 회신비를 모아 회사 직원들에게 맛있는 돼지고기 선물세트를 주기적으로 보내고있답니다.

제가 삼겹살을 굉장히 좋아하다보니 많은 고기를 먹어 봤지만 이렇게 상태가 좋은 마크에 고기집은 많이 없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타마트 보다 저렴하다는거~

이렇게 양념육 코너도 있습니다.

우리 아내님이 좋아하는 해산물 코너도 있구요.

막내처제가 먹고 싶다고해서~구매한 광어회~3만원 좀 안되는 가격에 구했습니다.
회를 아주 두껍게 썰어놓았는데요.
싱싱하고 2인이 먹기 좋은 양이었습니다.

저는 역시나 삼겹살을 구매했습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이날도 아주 폭식해서~주말만되면 살이 2키로씩 찌는거 같아요. ㅠ.ㅠ
마트킹은 사실 지점이 많지 않아요.
경기도 권에만 있구요.
얼마전에는 안성스타필트 옆에 안성점이 오픈했더군요.
우리동네에도 하나 생기면 좋겠다하는 마트입니다.
시간 되시거나 주변에 가실일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싱싱한 상품을 만나실 수 있으실겁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