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쿠팡 내돈내산 달콤한 프레쉬 팜 파인애플 구매후기

by SB PAPA 2021. 9.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니파파~보미파파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야간 근무 마치고 샤워하고 나오니 6시6분이네요~^^;;

 

야간에 출근하게 되면 주간에 점심을 먹는 것처럼 식사시간이 있는데요.

19시에 출근해서 23시에 야간 식사를 합니다.

오늘 메뉴는 생선까스~계란국~김치~쫄면 김자반 밥 이렇게 나왔어요.

 

야간 식사때 되도록 다이어트 중이여서 탄수화물을 최대한 적게 먹고 반찬만 후벼파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포만감은 덜해서 이렇게 퇴근하고나면 자야하는데 머가 자꾸 먹고 싶고 막 그러네요~ㅎㅎ

어제 쿠팡에서 할인을 하는 파인애플이 있길래 하나 업어왔는데~지금 바로 먹어보고 사진까지 바로 찍어서

생생하게 그맛을 전달해 드리겟습니다. ㅎㅎ

가격이 14900원 인데 전 마감할인 받아서 1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쿠팡을 자주사용하다보니 할인상품 구매하는 것도 직접가서 장보는 것 처럼 재미가 있습니다.

요즘 솔직히 밀키트 들이 잘나오다보니 만들어 먹다가도 가끔은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수있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우리 사니 보미가 우유를 참 잘마셔서 우유도 같이 구매했는데~ 요우유는 무항생제 인증이라고해서

가격이 좀 비싸지만 아이들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저는 사실 우유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빼고 아내님 아들래미 딸래미 다들 좋아하지요~

그래서 저우유는 제가 사니 보미한테 인터뷰를 통해 일반 우유와 무엇이 다른지 나중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장지를 뜯어서 저렇게 통에 담아 봤는데 다안들어 가더라구요.

1.5Kg인데 보시면 감이 오시겠지만 파인애플 2개정도 되는 양같습니다.

파인애플을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진짜 껍질까는게 너무 힘들고 또 먼넘에~잎사귀는 그렇게 큰지~

세상에서 못먹는거~큰게 제일 싫습니다~ㅎㅎ

 

파인애플 100g 기준 55kcal 정도된다고 하네요. 생각보단 칼로리가 낮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몸에 좋은 효능들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알아보고 갈까요?!  아 이웃님들 건강을 위해 이런것까지 챙기는 나는야~ 센스쟁이~^^;;

 

좋은점

1.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체중감량을 하는 분들에게 효과적이라고합니다.

2. 영양소로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모두 포함 비타민C, B1, B6, 엽산, 칼륨, 마그네슘~

그중에 비타민C가 아주 풍부하답니다.

3. 건강효과는 잇몸건강, 콜레스테롤 감소, 혈관기능장애 각종면역질환 예방에 도움이된다.

4. 식이섬유로 인해 장내환경 개선 변비 및 소화촉진에 도움을 준다.

5. 몸안에 독소를 빼주는 역할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뭐 천연 해독제라고 하네요?!

6. 염증제거에 도움을 주는 브로멜린 효소가 있어 건강을 지켜준답니다.

7. 비타민A가 들어있어 시력저하를 막고 개선해주는 효능도 있답니다.

 

와우~만병 토치 파인애플~ 오늘부터 요것만 먹고 살면 천년만년 사는거 아닙니까?! ㅋ

단점

이렇게 좋아도 부작용도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C를 과다 섭치하면 복통, 구토같은 증상들로 고생하고

임신초반에 많이 먹으면 유산위험이 높아진다는 얘기도 있네요.

 

뭐든지 과유불급이라 했습니다. 적당량으로 만수무강 부탁드리겟습니다~ㅎㅎ

 

요렇게~포크로 잘라서~먹어보겠습니다. 

아~침고이네요~

이야~참 달고 맛있습니다. 과즙이 넘친다고 해야 겠네요.

시다는 느낌이 맛이 전혀~~전혀 업습니다. 달콤하다고 표현하는게 딱!이겠네요!

 

파인애플 순수 100%라고 적혀 있는데요.

구매했을때는 파인애플과 약간의 과즙이 좀 담겨있었는데요

싱싱하게 보관하기위해서 이렇게 보관해주시면 과즙도 좀더 나오고 파인애플을 싱싱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저기 과즙 보이시죠?! 저게 처음에 없었는데 저렇게 생겼더라구요.

 

또하나 너무 좋았던게 껍질을 제거한 파인애플을 사면 그래도 벗겨진 옆쪽에 그거 아시죠~움푹 들어간?! 껍데기가 다제거가 안되서 간혹 씹히자나요?! 식감 정말 안좋죠~~ 저만아는 거아니죠?!

 

요거 사진하나 찾아 올려봐야쓰까낭?~ㅋㅋ

요거아시죠~아~요거 씹으면 그냥 기분이 느므느므~시로~ㅠ,.ㅠ

근데 욘석은 그런거 하나없이 깨끗했어요.

이사진이 옆테두리를 찍은건데 다 저렇게 깔끔하게 제거되어 있네요.

아~어제 통닭실패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오늘은 할인 받아산 파인애플이 너무 맛있어서

아침부터 기분이가 너무 좋습니다.

 

파인애플 포스팅하니~갑작이 요즘 제2전성기?! 이분이 생각나네요!

 

P! P! A! P!

요즘 요거 너무 웃겨서 팬이 됐습니다~진짜 욕을 욕을~ㅋㅋ

 

하~오늘은 이렇게 쿠팡에서 구매한 프레시팜 파인애플을 포스팅해 봤는데요.

사실 요즘 물가도 만만치 않고 과일도 비싸서 사먹기 참 꺼려지더라구요.

그래도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가끔은 챙겨서 먹어야 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하니말이죠~근데 우리 아드님 편식왕이라

파인애플은 두거도 못먹겠답니다~

키도 또래들 보다 작아서 걱정인데 영양제를 먹이고 잇지만~부모뜻대로 커주지 않아 참 걱정입니다.

그러니 먹을거라도 몸에 좋고 맛있는 걸로 채워주자구요.

물론 우리들도 좀 챙겨 먹어야겠지요~ㅎㅎ

 

그래서 몸에 좋고 맛도좋은 요녀석의 점수는~^^ 합격!!!

 

가격:★★★★☆

맛:★★★★★

품질: ★★★★★

재구매의사: ★★★★★

 

저는 퇴근했습니다만 우리 이웃님은 출근하실테니~

파인애플 처럼 달콤하고 좋은일 팡팡 터지는 PPAP 보내시기 바랍니다.

 

전 이제 또 잠을 자야 출근하니까~꿈나라로 떠나겠습니다~

오늘 리뷰는 이렇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Have a Nice Day~
0910 SANI BOMI PAPA Stor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