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내돈내산 쿠팡 로켓 프레시 칼집 돼지왕구이 요리 리뷰~★

by SB PAPA 2021.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사니~파!파! 보미~파!파! 입니다.

 

너무 아쉽게도 전 안녕하지 못합니다.

오후 6시에 출근해서 새벽 4시에 끝나는 야간 근무가 참으로 고됩니다.

몸이 힘든게 아니고 잠을 못자니 참으로 힘드네요.

 

지금 시간이 오전 08:06분 입니다.

그것도 화요일이요~오늘이죠~~ㅎㅎ 안자고 뭐하냐구요.

오늘 회사에서 잔업이 있어 연장을 1시간했어요. 집에 들어오니 6시더라구요.

 

아~다이어트한답시고 저녁을 저녁 11시에 먹는데 오늘의 메뉴가 너무 좋지 않다는소문으로 라면반개를 끓여먹고

들어오니 배가 고픈거 아니겠습니까~ㅠ,.ㅠ 그래서 삶은 계란이 있길래~ 좀먹었습니다.

 

그랬더니 잠이안와요~잘시가를 놓친거 같아요.

아~~머라고해야하지 참으로 이 느낌 참~더럽게 안좋습니다. ㅠ,.ㅠ

 

졸린듯 잠은 오지 않고 눈은 멀뚱! 멀뚱! 눈을 감아도 잠이 오지 않는 머그런 이상한 인체의 신비?! ㅉㅉ

무튼~!! 아 정말 힘듭니다.

야간 근무란 왜이렇게 적응이 안되는 걸까요?!

 

오늘의 요리 포스팅은 쿠팡에서 내돈주고 산 셰프초이스 칼집 돼지왕구이 요리 리뷰입니다.

★ 구매정보 ★ 

출생국가: 어~메리카~~

성별: 모름(원산지 표시에 성별이 없음)ㅋㅋ

닉네임: 조폭(칼집)돼지

자신있는 부위: 앞다리, 목

몸무게: 1kg

상납금액: 13,900원

 

세상 참 좋아 졌지요?!

저녁에 주문하면 아침에 뿅하고 주문한 상품이 배달됩니다.

그래서 로켓배송~~~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위에서 설명드린 가성비가 좋은 앞다리살과 목심으로 만든 양념육 뭐~갈비느낌의 고기를 구매해 봤습니다.

앞으로 뒤로 아시게 되겠지만~

저희 가정은 우리 아내님 빼고는 전부 "육식파" 입니다.

아내님은 해산물을 좋아라하고요. 전 삼겹살이라고하면 자가다고 벌떡 일어날정도로 돼지고기를 좋아합니다.

소고기보단 돼지고기구요. 그중 삼겹살이 최고죠~그래서 고기굽는것도 행복해 하면 굽는 스타일입니다!

 

고구마 튀김때 제가 고구마를 엄선하는 걸 보셨죠?! 

그러니 고기는 어떻겠습니까?! ㅋㅋ 고기 살때 우리 아내님께서 이렇게 얘기합니다.

자기야 어른사 멀그렇게 봐~ 다똑같이 생겼구만~!

 

역시 우리 아내님은 하수입니다. 분명 하수야~ㅋㅋㅋ 자기가 고기를 알아?! 저기 보이는 마블~~앗!

또 여기서 마블이 나오네요?! 어벤져스의 마블은 강하다 머그런뜻입니다만~

여기서 마블은 반지를 낀 어벤져스~즉! 마블 반지?! 아니죠~ 마블링 맞습니다~~ㅎㅎ

 

뭐 고기를 그만큼 좋아한다 이런얘긴데 참 주저리주저리 참주댕이가?! 아니 손댕이가 말이 많습니다.ㅎㅎ

그리고 두번째로 좋아하는게 바로 돼갈지애요~저희는 명륜진사갈비 마니아입니다.

너무 맛있어요~근데 요놈이 그맛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맛은 있지만 솔직히 가격대비 싼편은 아닙니다.

13900원 = 1kg이면 100g = 1390원이죠?! 싸다고 느껴지시나요?!

요즘 고기시세 좀 전문가답게 논해 보겠습니다~ㅎㅎ

한돈 앞다리살이 100g = 1190원입니다.

한돈 삼결살이 100g = 1690원입니다.

한돈 중에 프리미엄 붙은게 100g = 2300정도하네요.

 

위 고기 가격은 제가 애정하는 마트킹! 아시나요?! 마트킹! 기준입니다.

마트킹 고기가 진짜 맛이 좋습니다.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가격대비 품질이 참 좋습니다.

100g = 1690원 삼겹살도 괜찮지만 2300원은 진짜 퀄리티가 저세상입니다.

머 이런저런 고기 구매 정보 대방출이네요. ㅋㅋ

가까운 곳에 마트킹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아실겁니다.

다음에 마트킹도 리뷰한번 하겠습니다~ㅎㅎ

 

그래서~!! 결론은 요놈의 칼집(조폭)돼지왕구이가 해외 출신으로써 그렇게 싼편은 아니다 머 이런 얘깁니다.

고기는 물건너오면 싸죠! 왜죠?! 신선함이 덜하자나요! 머 다아는 얘기 ㅡ,.ㅡ 멋하러 하는건지 ㅠ,.ㅠ ONE~

 

포장은 이중 포장이 되어있구요.

양념 국물이 제법 많이 들어 있어요. 여기서 좀 짜증 났던게 고기 무게만 1Kg냐?! 이양념까지 1Kg이냐?!

참으로 궁금했지만 전편에서 얘기드린대로 집에 저울이 없습니다.

아쉽지만 중양에 대한건 미스테리로 남게 될것 같네요. ㅠ,.ㅠ

 

궁중팬에 고기를 올리고 얀념을 좀 부어주셔야 합니다.

위에서 얘기드린대로 명륜진사 처럼 안구워집니다.

왜냐구요?! 숯불이 없잖아요~ㅠ,.ㅠ

 

불판에 구워 봤는데 불판에 양념이 잘타서 굽기가 좀 까다롭더라구요.

그래서 굽는것 보단 야간 볶듯이 구워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전 양파가 좀 아삭아삭한게 좋아서 고기가 어느정도 익고나서 넣어줬어요.

볶으면서 양념 국물을 조금씩 부워주세요.

고기를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어느정도 색상이 짙어지는게 보이시죵 그타이밍에 파를 넣어주세요.

국물이 자작해지고 거의 없어질때쯤~바로 지금입니다!!!

이쁘게 접시에 담아 주시면 됩니다.

명륜진사 갈비하고 비슷한 맛이 납니다. 쌀밥에 올려서 된장찌게하고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네요.

찌게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한끼 뚝!딱! 했습니다.

 

맛평점: ★★★★☆

가격: ★★★☆☆

간편함: ★★★★☆

재구매의사: ★★★☆☆

 

별점 자체로 보면 맛은 있습니다. 맛있어요!

근데 한돈 돼지고기 가격 대비로 보면 제기준에서는 가격때문에 재구매는 보통 정도로 평가 하겠습니다.

 

한돈 돼지고기 앞다리가 1kg이면 11,900원에 구매가 가능한데

번거로워도 사다가 요리한다면 구워도 먹고 양념해서도 먹을수도 있고

아내와 아이들에게 직접 요리해준다는 행복함이 더 큰거 같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어플로 편하게 주문하고 빠르게 배송받아

간편하게 즐기는 편리함으로 따지자면 정말 괜찮은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이 1kg = 10,000원 이라면

재구매의사: ★★★★★ 만점 드리겠습니다.~~~

 

제 포스팅을 해당 업체사장님이 보시면 사쳐먹지 말라고 하시겠네요?! ㅋㅋㅋ

제가 너무 욕심이 너무 큰가요?! ㅎㅎ 

 

이상 내돈 내산! 쿠팡 로켓배송 프레시에서 구매한 칼집돼지왕구이 후기였습니다.

가격이 맘에 드신다면~가족들과 간편하게 한끼 즐겨 보세요~^^

 

전이만 슬슬 취침에 빠지고 싶습니다. ㅠ,.ㅠ

 

Have a Nice Day~

0907 SANI BOMI PAPA Stor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