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사 맛집 맛있는 간식 인사동궁 꽈배기 리뷰

by SB PAPA 2022.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PAPA입니다.
오늘은 어머님 집에 방문했다가 아버님이 드시고 싶다는 꽈배기 맛집을 한번 찾아 봤습니다.

저도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서 찾아갔는데요.
일단 꽈배기 1개에 7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이렇게 쇼케이스가 있어요.
요걸 보고 아 잘못왔다?! 이런생각을 잠깐 했습니다.
왜냐구요?! 아니 저기 안에 튀겨놓은 녀석들을 다시 튀겨서 주는건지 알았거든요.

이런 문구들이 많은 걸로 봐서는 설마 그럴리가 없는데 왜 이렇게 쇼케이스에 많은 꽈배기들이 튀겨져 있는건지?!
순간?! 멍~~~~ㅎㅎ 에잇! 그냥 사자 이미 들어왔는데 그냥 가기도 그렇고 ㅋㅋㅋ


메뉴판을 보니 과배기 도너츠류 3개 2000원~세트로 100원 할인해서 꽈배기 6천원 찹쌀도넛츠 4천원 주문을했어요.
찹쌀도넛츠 6개~ 꽈배기가 9개 되겠네요~ㅎㅎ
식은 꽈배기 다시 튀겨서 주는줄 알았는데 멀그리 많이 시켰는지~ㅋㅋㅋ

와~ 사진처럼 진짜 저런 꽈배기를 먹고 시프다~ㅎㅎ
이런 걱정도 잠시였구요.
사장님께서 주문 받으시고 금방 준비하여 드리겠다고 하시더니 안쪽으로 들어가시더라구요.
그러더니 꽈배기 반죽을 꺼내셔서 기름 솥에 넣어 튀기기 시작하시더라구요.
와 역시~평점 좋은 매장은 그냥 좋은게 아니지~저도 블로그로 하지만 전 고객들의 리뷰를 꼭 보거든요.

출처: 네이버 업체정보

보이시나요?! 5점 만점에 4.47 요걸 보고 왔는데 실망할리가 없죠~ㅎㅎ
그리고 여기 사장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1만원 구매 했다고 이렇게 저렴하게 파시는데 서비스로 꽈배기 1개하고 팥도넛츠 1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ㅠ,.ㅠ
어찌나 감사하던지 감동먹었습니다.
그리고 주차증 1시간까지 챙겨 주시는데 이런 맛집은 대박나야하는거 아닙니꽈?!
하남 미사에 사시는 꽈배기 매니아님들 인사동궁꽈배기 한번 드셔보셔요.
좀이따 말하려고 했는데 개꿀맛입니다.

이렇게 깔끔한 종이박스에 담아주세요.
가져가는데 머라고 할까?! 사장님에 친절함과 마음씨 좋은 서비스에 고급진 느낌까지 선물 받은 것 같아 기분도 너무 좋더라구요.

개봉박두~! 언박싱~! 짠!
꽈배기에 정석은 설탕이죠~
설탕도 기름에 녹아서 그런건지?! 옛날 모습처럼 굵은 설탕~~~ㅎㅎ
집에 도착하는데 10분 채안되어서 뜨끈뜨끈했어요.

이거먹고 안맛있다고 하실 분 있으려나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ㅎㅎ
매장에서 갓 튀겨서 바로 먹으면 진짜 오마이~갓일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박스안에 뜨겁게 있다보니 좀 머랄까?! 수증기?! 김을 좀 머금은 느낌~
하지만 반전은 꽈재기 반죽이 정말 쫄깃했다는거애요.
매장에서 먹었다면 더 맛있었겠죠~ 근데 가져와서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꽈배기는 쫄깃 그자체~그리고 찹쌀 도넛츠는 머 그냥 떡에 가깝구요.
서비스로 주신 팥도너츠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가위로 먹기 좋게 짤라서 접시에 담았어요.
아 이거 리뷰하는데 또 먹고싶네. ㅠ,.ㅠ

정말 만원어치 사서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2개까지 이걸 정말 4명이서 7분만에 다 먹는거 말이되는거애요?! ㅠ,.ㅠ
더 살껄 그랬어~너무 아쉬워 ㅠ,.ㅠ
또 갈꺼니깐 나중엔 많이 사야겠어요.ㅋ

오늘은 하남 미사 맛집 인사동궁꽈배기 집을 리뷰해 보았는데요.
요즘 꽈재기 1개에 싸면 천원 평균 1200원은 하더라구요.
물론 이렇게 저렴하게 파는 곳도 있습니다. 청춘당인가?! 한번 먹어 봤는데 이런 퀄리티느 아니였어요.
매장 사진을 위에 적어놓은대로 재탕 튀겨주는거 아닌가 하다보니 사진을 잘못찍었는데 대통령상 괜히 받았겠습니까?!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와 착한가격 그리고 맛있는 맛까지 1석 3조?!
돈쓰고 이렇게 아까지 않게 가족들과 옛 추억을 떠올리며 맛있는 7분의 시간?! ㅋㅋㅋ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아버지 혼자 4개 드셨어요. ㅠ,.ㅠ 저희 아버지 입맛 진짜 까다롭습니다. ㅎㅎ
여튼 코로나 시국에 여러운 음식점들이 많은데 하남 미사 맛집 인사동궁꽈배기 꼭! 대박나시길 바라며 꽈배기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